기록/여행

2019.02.26 - 2019.03.01 후쿠오카 여행

jangsilverbaby 2021. 5. 29. 06:55

2019.02.26

미리 환전 해놓고 공항으로 출발~

공항에서 햄버거 먹고 초코랑 사진찍고 출발 ㅎㅎ

후쿠오카 도착 !!

숙소에다 짐 놓고~

저녁먹기~

한시간 줄서서 먹었다 ,,

줄서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이였다 ㅋㅋ

 

2019.02.27

아침 일찍 가서 회전초밥 먹었다.

싸고 맛있었다 !!

많이 먹어서 너무너무 배불렀다 ,,

캐널시티에서 쇼핑하고 카페갔다가 모모치해변 가는길!

모모치해변 도착 ~

날이 흐려서 아쉬웠다 ㅠㅠ 중간에 살짝 비도왔다 ㅋㅋ

집에 가는길에 에그타르트랑 오므라이스 먹었다.

맛은,, 기억이 잘 안난다 ㅋㅋ

하루종일 걷느라 힘들어서 앉아서 밥을 먹는 것 자체가 감사했다 ㅎㅎ

 

이치란라멘에서 공연한다 !!

 

2019.02.28

쿠루쿠루버스투어 한날 ~

버스투어 예약해서 돌아다녔다!

다자이후!

벚꽃이 필랑말랑한 나무를 봤다.

지금도 예쁘지만 다피면 정말 이쁠텐데

여기는 유후인

계속 날씨가 흐렸다.

풍경은 정말 예쁘다.

기념품 가게가 정말 많다 ㅋㅋ

사진 찍느라 바쁘다 ,,

풍경 사진이나 많이 찍을걸 ,, 너무 내 사진만 있어서 아쉽다 ㅠㅠ

호수도 구경했다.

오리랑 잉어??붕어?? 멍때리면서 봤다 ㅋㅋ

 

딸기 찹쌀떡이 맛있어보여서 사서 버스에서 먹었다.

벳부로 출발~

지옥온천 도착!

 

폴라로이드로 도깨비랑 사진도 찍어주셨다 ㅎㅎ

 

 

후후 불면 연기가 펄펄 나는게 신기했다.

물색깔도 다 달랐다.

 

마지막은 ~ 온천에서 족욕 !

발만 담갔는데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이였다.

계속 흐리다가 갑자기 햇빛이 !! 

너무 기분 좋았다.

족욕하다가 시간이 남아서 지도로 주변에 뭐가 있나 찾아봤는데 마트가 있어서 들어가봤다.

현지인 마냥 마트를 둘러봤다 ㅋㅋ 

마트에서 초코우유처럼 보이는 음료수를 샀는데 두유맛이 났다 ㅎ,,

버스투어가 끝나고 저녁먹고 카페 ~

캐널시티에서 분수쇼를 봤다.

캐널시티는 밤이 더 이쁜것같다.

 

2019.03.01

셋이서 맞춘 뉴발란스 트레이닝 바지를 입었다 ㅎㅎ

숙소 근처에 이치란라멘이 있어서 아침으로 먹고 공항으로 갔다.

내가 먹은 라멘중에 제일 맛있었다.

버스투어 가이드님께서 이치란라멘가서 맵기를 7단계로 하면 신라면 맵기라고 하셔서 그렇게 먹었는데 정말 딱이였다.

얼큰~하게 한그릇 뚝딱했다.

한국으로 출발 ~~

후쿠오카 여행 끝 ~~